화가 '길버트 베이커'와 공동작업…다양성·평등 표방
  • ▲ '앱솔루트 컬러스'.
    ▲ '앱솔루트 컬러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6가지 색의 조화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앱솔루트 컬러스(ABSOLUT COLORS)'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앱솔루트 컬러스'는 다양성을 표방하며 사랑과 존중, 결속이란 메시지를 담은 화가 '길버트 베이커'의 레인보우 깃발을 모티브로 6가지 색을 앱솔루트 병에 표현했다. 

     

    하나의 색만을 강조하지 않고 빨강, 주황, 노랑, 녹색, 파랑, 보라 등 6가지의 색이 동일한 비율로 나눠 디자인된 '앱솔루트 컬러스'는 나이, 인종, 성, 종교 등이 다르더라도 그 다름에 대해 '세상에는 다양한 가치가 존재하며 모두 존중 받아야 한다'는 의미로 어느 한쪽이 특별하게 옳은 것이 아닌 '이 모든 다양한 가치들은 평등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와 동시에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세상의 선입견 속에  자신을 구속하지 말고 스스로가 인생의 주인공으로서 삶을 개척하고 세상 속에 당당히 나설 수 있는 용기를 지지한다'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다.

     

    앱솔루트는 지난 30여년간 지켜온 브랜드 정신을 이번 '앱솔루트 컬러스' 에디션을 통해 표현해 다양한 가치에 대한 이해와 존중, 창의적인 자기 표현의 자유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디자인적인 측면으로는 앱솔루트 바틀 최초로 캡 부분까지 컬러를 입혀 바틀 전체가 화려한 색감으로 감싼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앱솔루트 컬러스'는 다음달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