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르덴셜생명.ⓒ푸르덴셜생명 제공
    ▲ 푸르덴셜생명.ⓒ푸르덴셜생명 제공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이 1일부터 오는 9월까지 서울·부산·창원·울산 지역에서 보험설계사(라이프플래너)를 관리하는 세일즈 매니저를 모집한다.

    학사 학위 소지자로 2년 이상의 직장 경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영업 경력이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선발된 세일즈 매니저는 보험사 영업 경력 없이도 충분히 업계 전문가로서의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선발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푸르덴셜생명의 노하우가 집약된 6개월 전문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은 지난 1993년부터 세일즈 매니저 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보험업 무경력자를 세일즈 매니저로 선발해 성공적으로 육성시켰다.

    푸르덴셜생명은 세일즈 매니저 지원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무와 사업 비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는 직무설명회를 진행한다.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은 먼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직무설명회 참석을 신청한 후, 설명회가 열리면 그 자리에서 입사지원서를 제출한다. 아직 직무설명회 날짜와 장소는 미정이다.  

    최준영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세일즈 매니저는 자율적으로 일하고 노력한 만큼 보상 받으며 평생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