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보험 '진심의 차이' 광고 포스터.ⓒ미래에셋생명 제공
    ▲ 온라인보험 '진심의 차이' 광고 포스터.ⓒ미래에셋생명 제공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은 예능 프로그램의 '블루칩'인 최현석 셰프와 함께 지난 6일부터 3주간 자사의 온라인 변액보험 '진심의 차이' 홍보 이벤트를 시행한다.

    진심의 차이는 업계 유일의 온라인 변액보험 상품으로, 글로벌 분산투자 강점과 높은 환급률을 보여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최현석 셰프가 출연한 '진심 커피' 홍보 영상을 보고 응모하기를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인 엔제리너스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영상은 온라인보험의 특징을 최현석 셰프가 커피를 소재로 재미있게 표현해 어렵게 느껴졌던 변액보험과 상품의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호열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 매니저는 "저금리 시대로 접어들면서 보다 높은 수익을 내는 금융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글로벌 분산투자 경쟁력과 변액보험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진심의 차이는 유용한 투자상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