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1까지 29만9000원부터 제공레스토랑·바 사용 10만원권 1매 혜택도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이 내달 말일까지 도심에서 식도락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섬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29만9000원부터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신관 디럭스 객실 1박에 조식뷔페 2인 또는 클럽라운지 이용 2인 중 원하는 특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울산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상품권 10만원권 1매도 함께 마련된다.

    모든 투숙객에게는 수영장·사우나·피트니스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바다와 요트를 모티브로 꾸며진 롯데호텔서울의 실내수영장은 피트니스 회원과 호텔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버블매트의 수중마사지로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는 2개의 원형 자쿠지도 보유해 어린 자녀와 함께 이용하기에도 좋다. 온

    오는 24일부터 내달 9일까지는 본관 36층 연회장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앵그리버드 캐릭터로 꾸며진 '섬머 키즈라운지'를 운영한다. 포토존·종이접기·색칠놀이·모바일 게임·만화영화 상영은 물론 간단한 다과와 주스까지 준비돼 자녀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8시까지로 해당 기간 내 투숙하는 패키지 고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