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번 아일랜드'서 만끽하는 '서머에디션' 패키지 선봬
-
-
-
-
▲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호텔 안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에디션'를 내놨다고 17일 밝혔다.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부터 스페니시 바비큐 플레이트와 스페인 프리미엄 생맥주 등 다채로운 혜택이 담겨 있다.
커플 상품과 패밀리 상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플 상품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또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을 제공하고 패밀리 상품은 엑스트라 베드가 포함된 그랜드 디럭스 객실 1박을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더 파크뷰 조식 또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다.
모든 상품에는 어번 아일랜드 입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제공되는 스페인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 담 2잔, 스페니시 바비큐 플래터 1개의 혜택이 포함된다. 또 객실 타입에 따라 스페셜 기프트로 이탈리안 슬로우 뷰티 브랜드 아카카파 (Acca Kappa) 샴푸와 샤워 젤 또는 키즈 오가닉 스킨 케어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해질녘부터 늦은 밤까지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름날 최고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가족 고객의 방문이 많아지는 여름 극성수기 기간(7월 24일부터 8월 8일)에는 자녀를 위한 혜택이 추가된 '시그너처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번 아일랜드 혜택과 스페니시 바비큐 플래터와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 2잔을 비롯, 미피 캐릭터로 구성한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미피 캐릭터 타올과 인형으로 구성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미피 키즈 라운지는 네덜란드 작가 딕 브루너 원작의 캐릭터인 미피의 탄생 60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구성한 공간으로 동화책·애니메이션·놀이 기구 등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