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2009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우공비 초등 5, 6학년을 출시하고, 우공비 2학기 세트 구매 고객에게 우공비 공부달력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우공비 초등 5, 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과목으로 구성됐다. 개념 중심의 기본서 '우공비', 전과와 문제집으로 구성된 '우공비 자습서', 실전 문제집 '우공비 문제짱'으로 이뤄졌으며 3종 모두 새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교과서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우공비 초등 3권 세트는 국어, 사회, 과학 우공비와 과목별 단원평가, 계산비법책으로 구성됐다. 4권 세트는 3권 세트에 수학 우공비와 오답노트가 추가된다.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에서 우공비 세트 구매 시 초등학생들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좋은책신사고에서 자체 제작한 우공비 공부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우공비 자습서, 문제짱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도 쪽지시험, 영어 단원평가 등의 특별 부록을 제공한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우공비 초등 2학기 비법풀이책(답안지) 표지를 채색할 수 있도록 컬러링북으로 제작해 학생 및 학부모가 참여하는 '컬러링 공모전'을 9월 23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