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75%, 2년 68%, 3년 62% 국내 최고 수준 중고차 가격 보장 프로그램
  • ▲ ⓒ기아차
    ▲ ⓒ기아차

     


    기아자동차는 이달 K5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가격보장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8월 신형 K5 개인 출고고객 중 약정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의 가격을 보장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이를 통해 신형 K5의 중고차 가격을 1년 75%, 2년 68%, 3년 62% 등 국내 최고 수준으로 보장해 고객들이 차량 재판매에서 느끼게 될 가격부담을 최소화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8월 한 달간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뉴질랜드 여행 상품권 (1명) △CGV 주말 영화관람권 2매(500명) △카페베네 빙수(500명) △2000원 상당의 CU 편의점 상품권(전원)을 증정하는 '아이스 브레이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우선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후 전시장을 방문해 영업직사원을 통해 당첨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보여주신 신형 K5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화답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형 K5의 비상을 위해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