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선보인 100% 보리맥주 '맥스(Max)'의 판매량이 천 만캔을 넘어섰다. 생맥주 역시 여름 성수기였던 지난 7월 한 달간 무려 천만 리터(1000만L) 이상이 판매됐으며, 캔(355ml) 제품의 경우 7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3개월만에 천삼백만캔(1300만캔) 판매됐다. 

27일 하이트진로의 맥스는 지난 4월 주류 업계 최장수 모델로 활동중인 하정우와 함께 266초 동안 지속되는 크림탑이 깊고 풍부한 맥스의 맛과 향을 지켜준다는 메시지가 담긴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리뉴얼의 성공은 맥스가 강조한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
었다.
 
맥스는 2002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올몰트맥주 '하이트 프라임'이 2006년 맥스로 새롭게 리뉴얼된 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국내 대표 올몰트맥주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말 원료를 강화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 공법을 도입해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로 재탄생,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끝까지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하며 국내 올몰트 맥주 중 유일하게 비열처리를 한 생맥주를 병, 캔, 페트 제품에 담아 가정에서도 크림生 맥주의 맛을 그대로 느끼게 한 것이 제대로 먹혔다. 

그 결과 최근 3개월 동안 캔(355ml) 판매량과 맥주 성수기인 7월 한 달간 생맥주(리터)가 모두 천만 캔과 리터를 돌파하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우며, 국내 선도 올몰 트맥주 브랜드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맥스가 지난 4월 크림생 올몰트맥주로 리뉴얼 된 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쏘아 올리고 있다. 이와 함께 오랜 시간 모델로 함께해온 배우 하정우가 첫 천만 관객까지 돌파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모델 하정우가 영화 속 의리 있는 캐릭터로 이끌어낸 천만 흥행과 맥스의 크림 生 올몰트맥주의 소비자 만족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앞으로도 맥스는 국내 선도 올몰트맥주 브랜드로써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