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TV광고 효과 분석 및 가상광고 마케팅전략 등 설명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곽성문)는 17일 오후 3시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주요 광고주, 광고회사 및 업계관계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2015 KOBACO 마케팅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하에서 광고업계 관계자들이 성공적인 광고마케팅에 필요한 이슈들을 서로 공유하고 발전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마케팅 콘서트에서는 다매체 동시 이용 미디어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지상파TV 시청 시 멀티태스킹 행태조사 결과' 발표를 비롯한 다양한 각도에서 전문가들이 발제하고 토론했다. 

    또한, 지상파 광고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성과를 달성한 실제 사례도 소개됐다.

    코바코 관계자는 "향후에도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테마의 마케팅 콘서트를 정례화해 기업의 광고마케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사결과와 사례들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