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광고 기본이론부터 SW 기술 등 통합적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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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지역 스마트광고 제작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지역 시청자미디어센터(부산, 광주지역)에서 '스마트광고 제작과정'을 개설·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광고 제작과정'은 스마트광고 전문가로서 필요한 기본이론부터 SW 기술 등 통합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 광고 제작과정' 운영은 오는 16일부터 24일(광주지역), 오는 23일부터 31일(부산지역)까지 각 20시간으로 진행된다. 지원대상은 스마트광고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광고인 및 직장인 40명으로, 학력제한은 없다.

    수강생 모집은 1일부터 12일(광주지역), 1일부터 19일(부산지역)까지이며, 코바코 광고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kobaco.co.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