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콤社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서 영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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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는 28일 미국 머콤社가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15 갤럭시 어워즈'의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의 차량개발 스토리 담은 'R&D 스토리', 기업 정체성 녹인 '기업PR 브로슈어', 정확한 기업 성과 담은 '연차 보고서',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제고 위한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보로 총 4개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머콤社가 진행하는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다.
현대차의 차량 개발 스토리를 담은 간행물 'R&D스토리'는 브랜드/제품 포트폴리오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 및 제품 홍보 노력을 인정받았다. '기업PR 브로슈어'는 기업 아이덴티티 부문에서 부문 단독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연차보고서'는 자동차 부문에서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지난해 최고상 수상에 이어 해당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