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증권은 30일 금융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금융 혜택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꿀팁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의 하반기 신규 캠페인인 '꿀팁 시리즈'는 기준금리 1%대의 초저금리시대 상황에서 유용한 able 카드, able 펀드마켓, able 절세상품 총 세가지 꿀팁으로 이뤄져 있다.


    '꿀팁'은 꿀(honey)과 팁(Tip)이 합쳐진 신조어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정보를 말하는데 현대증권이 선보이는 투자 꿀팁은 대단한 비법을 찾는 것만이 능사가 아님을 보여준다. 생활 속에서 익숙한 상품들을 투자자들이 손쉽게 따라 하면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소개하고 있다.


    투자 꿀팁의 첫 번째인 able 카드는 생활에 유용한 백화점, 주유, 교통, 대형마트 중 한가지를 선택해 집중 할인혜택을 받는 것은 물론, 카드에 연결된 CMA 계좌로 캐시백을 받아 플러스 알파의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연말에는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꿀팁인 able 펀드마켓은 펀드상품을 찾아 헤매던 분들에게 유용한 팁으로 able 펀드마켓을 통해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수수료로 전문가의 추천 펀드를 쉽게 접하는 것은 물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한눈에 비교 분석해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올해 말까지 펀드 수수료의 50%를 돌려주고 있어, 수수료 절감을 통한 플러스 알파의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마지막 꿀팁인 able 절세상품은 연금저축계좌, 개인퇴직연금(IRP), 소득공제장기펀드의 투자를 통해 금융수익은 물론 절세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는 팁으로 저금리시대에서의 투자에 대한 발상전환을 가져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현대증권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확대해서 실시하고 있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은 저금리시대를 맞아 다양한 금융정보와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으로 시작 약 한 달만에 방문자 수가 17만여명을 돌파하고 콘텐츠 공유 수도 9000여건을 넘어선 바 있다.


    곽진규 스마트마케팅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현대증권의 금융캠페인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