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50가구…상가도 함께 분양3.3㎡당 1250만원 예상
  • ▲ 대우건설이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를 이달 분양한다. 사진은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조감도.ⓒ대우건설
    ▲ 대우건설이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를 이달 분양한다. 사진은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조감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를 이달 분양한다. 

    3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38층, 4개 동, 전용 72~91㎡, 총 450가구와 상가로 설계된다. 평형별로 전용 72㎡ 66가구, 84㎡ 178가구, 91㎡ 206가구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과 도보 3분 거리에 있다. 지하철로 종로까지 30여분, 압구정까지 40여분이 걸린다. 통일로, 원흥~강매 도로를 통해 자유로, 제2자유로, 외곽순환로까지 연결된다. 삼송초, 고양중, 삼송도서관 등도 가깝다.

    단지에서 삼송지구의 중심상업지구와 NH 농산물 유통센터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옆에는 2017년까지 백화점, 명품관, 영화관 등이 포함된 신세계 복합 쇼핑몰 개발이 이뤄지고 있다. 인근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2호점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와 함께 전 가구가 판상형, 4베이로 만들어진다. 전용 72㎡B, 84㎡B는 3면 발코니가 적용된다. 전용 91㎡는 패밀리키친형, 침실통합형 등 평면 옵션이 제공된다. 단지 중앙에는 문화정원이 들어선다.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도 단지 전체에 설치된다.

    각 가구에는 △물을 절약할 수 있는 센서식 싱크절수기 △가스차단, 조명제어, 방범설정, 엘리베이터 호출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실별로 각방 온도를 설정해 난방비를 절감하는 실별 온도제어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온도조절, 조명제어, 실시간 전력 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대기전력차단장치 △고급 호텔식 매립형 샤워 수전과 욕실 바닥난방 등이 마련된다.

    단지의 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에는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단지 진입공간에는 바닥분수, 아쿠아가든, 로맨스가든이 만들어진다.

    키즈빌리지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설치된 체험형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조성된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원차량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새싹정류장도 마련된다. 각 동 앞 공간은 화초식재와 휴게시설 등으로 구성된 정원이 만들어진다.

    대우건설은 전용 5051㎡ 규모의 상가를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와 동시에 분양한다. 이 상가는 스트리트몰 내 시설로 전용률이 약 51%다. 높은 층고, 일부 테라스 등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조건도 제공된다.

     
    분양가는 3.3㎡당 1250만원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중도금 이자후불제 혜택도 제공된다. 입주는 2018년 7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 7번 출구 옆에 마련된다. 오는 6일 오픈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는 약 6만여 가구가 들어서는 삼송지구 내에서 원흥역과 도보 3분 거리에 있다"며 "최고 38층의 높이와 함께 대규모 상가를 갖춘 랜드마크 브랜드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