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화면에 홍보영상·분양정보·웹진 배치
  • ▲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은 개편된 푸르지오 홈페이지 메인과 모바일 화면.ⓒ대우건설
    ▲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은 개편된 푸르지오 홈페이지 메인과 모바일 화면.ⓒ대우건설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5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개편된 푸르지오 홈페이지는 메인에서 푸르지오 홍보영상, 분양정보, 웹진까지 페이지 이동 없이 한 눈에 볼 수 있다.

    푸르지오 홍보영상은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문화공간'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보여준다. 페이지 하단에는 분양정보, 갤러리, 웹진 등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주요 콘텐츠가 있다.

    대우건설은 다양한 분양정보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단지별 소개를 카드형으로 배치해 소비자가 관심있는 단지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완공단지의 생생한 사진을 제공하는 푸르지오 갤러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푸르지오 웹진을 확인하고 상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전용 페이지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해 작은 화면으로도 쉽게 분양소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대우건설은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티즌이 푸르지오 홈페이지 새 단장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푸르지오 새 가족 환영, 푸르지오 웹진 기사를 지인에게 공유하기, 나만의 힐링 메시지 만들기 등도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게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패턴을 분석한 후 관심도가 높은 정보 위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 더욱 실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