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코리아가 최소형 풀프레임 하이엔드 카메라 'RX1R II'를 17일 국내 첫 공개했다.
RX1R II 카메라는 2012년 11월 '한 손 안의 풀프레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기존 플래그십 DSLR에만 탑재해 온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혁신적인 크기와 무게로 구현해 풀프레임 카메라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해 온 'RX1' 시리즈의 최신 제품으로 최고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RX1R II는 소니만의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통해 4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세계 최다 399개 포인트의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한 손에 쥘 수 있는 초소형 바디에 담아 일상에서도 손쉽게 풀프레임 카메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소니가 RX1R II와 같은 혁신적인 풀프레임 카메라를 만들 수 있었던 이유는 세계 디지털 이미징 시장 50% 이상의 1위 기업인 소니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카메라 전문가들이 인정한 명품 렌즈를 최적의 밸런스로 작은 카메라에 완벽하게 구현한 결과다.
소니는 센서와 렌즈의 완벽한 조합을 위해 마이크론(0.001mm) 단위로 풀프레임 센서 면과 렌즈의 위치를 정밀하게 설계하고, 이미지 중심에서 주변부까지 최상의 해상도를 구현하고자 섬세한 공정의 수작업으로 희소성에 높은 완성도까지 갖추어 최정상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로 가치를 극대했다. -
한편 소니코리아는 RX1R II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판매는 RX1R II 단품과 프리미엄 케이스 패키지, 액세서리 풀 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다. 또 예약판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상 수리 서비스 1년 추가 연장으로 총 2년의 무상 수리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RX1R II는 오는 26일 정식 출시되며 출시가는 389만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RX1R II는 소니가 오랜 시간 계승해온 장인정신의 DNA를 바탕으로 일궈낸 혁신의 진화이며 더욱 완벽한 카메라의 탄생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의 결과물"이라며 "소니는 사진을 위한 모든 기술을 한 손 안의 작은 크기에 담은 최정상급 풀프레임 하이엔드 카메라 RX1R II를 통해 앞으로도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의 압도적인 1위의 자리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