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 선봬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연말을 맞아 도심 속 휴가를 즐기고 싶은 연인·친구·가족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주방과 조리기구가 완비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의 하룻밤과 함께 메가박스의 고급 상영관인 '부티크M' 영화 관람권(1매 3만원 상당) 2매를 증정한다.
호텔측에 따르면 메가박스 부티크M은 기존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없는 새로운 감성으로 디자인된 공간이다. 스칸디나비안 리클라이너 시트와 가구를 배치해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1개관이 36석 규모로 전후좌우 공간이 충분해 다른 관객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스위트룸은 이용 관객에게는 무릎담요·실내용 슬리퍼·에비앙 생수·물티슈·리프레시먼트 캔디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가 제공된다.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의 가격은 스튜디오 수페리어 20만원, 원베드룸 수페리어 25만원으로 구성되며, 3만3000원 상당의 조식 뷔페는 사전 예약 시 성인 1만9000원, 어린이 1만4000원에 이용 가능하다(상기 요금에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며 12월24·25일은 이용 불가).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어린이 놀이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2편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