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이용자 1인당 최대 6천 포인트 적립 가능
  • ▲ ⓒ카카오
    ▲ ⓒ카카오


    카카오가 오는 22일까지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대규모 포인트 적립 이벤트 '기쁘다 포인트 오셨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선물 주고받기가 빈번한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구매 금액 및 참여방법에 따라 1인당 최대 60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이용금액과 결제 방법, 그리고 구매방법에 따라 다양하다. 먼저 이용자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이벤트 기간동안 1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1000 포인트를, 2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30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은 1회가 아닌 이벤트 기간동안의 누적 기준이다.

    카카오페이를 한번도 이용해 보지 않은 사람이 처음 사용해 결제를 할 시에는 2000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카카오톡 친구가 '좋아!' 를 해둔 선물을 구매할 시에는 1건당 500포인트씩 최대 10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사업팀 부사장은 "연말을 맞아 선물하기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이용자간 마음을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선물 문화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지난 11월 11일 빼빼로데이 하루동안에 빼빼로 150만개를 판매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