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가격 보다 75% 할인 판매 2만장 한정 수량, 1인 2매 구매가능
  • ▲ ⓒG마켓
    ▲ ⓒG마켓


    국내 온라인쇼핑몰 G마켓이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용평리조트 리프트권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23일까지 '슈퍼 브랜드 딜' 코너를 통해 용평리프트 주간권과 장비렌털권을 기존 가격 보다 75% 저렴한 2만6900원에 독점 할인 판매한다. 총 2만장 한정 수량으로 1인 2매까지 구매 할 수 있고, 구매하는 즉시 이용권이 문자메시지로 발송돼 오는 27일까지 사용 할 수 있다.

    또 G마켓 독점으로 '용평리조트 40주년 프리미엄 패키지'를 58% 할인된 4만90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패키지에는 리프트 주간권·장비렌털권에 식사권이 포함돼 있으며 선착순 5000명에게는 무료 셔틀버스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용기간은 오는 28일부터 2016년 2월 21일까지이다.

    이밖에 상품 홍보를 위해 용평을 배경으로 한 새 TV 광고도 선보인다. 14일부터 전파를 탄 이번 광고는 비투비 맴버 육성재가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프러포즈 신을 패러디하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다.

    강선화 마케팅 실장은 "본격적인 스키 시즌에 맞춰 용평 스키장 이용권을 반값 수준으로 선보이고 대세 아이돌 육성재를 모델로 한 TV 광고도 선보이게 됐다"며 "꼭 필요한 상품을 최대한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기본 원칙으로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