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능력 뛰어난 직원 포상 등 애사심 높이는 '혁신페스티발' 열어
  • ▲ 지난 22일 한화첨단소재는 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하기 위해 우수한 업무 성과를 낸 직원들에게 포상하는 '혁신페스티발'을 개최했다. ⓒ한화첨단소재
    ▲ 지난 22일 한화첨단소재는 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하기 위해 우수한 업무 성과를 낸 직원들에게 포상하는 '혁신페스티발'을 개최했다. ⓒ한화첨단소재


    한화첨단소재가 높은 업무 능력을 지닌 직원을 포상하는 행사인 '혁신페스티발'을 지난 22일 세종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23일 한화첨단소재 관계자는 "혁신페스티발은 업무 능력이 뛰어난 직원들을 포상하는 행사"라면서 "회사에 대한 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시키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선석 한화첨단소재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을 비롯해 세종본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선석 대표는 도전혁신상, R&D도전상, 특허왕 등의 이름으로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혁신 활동으로 회사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팀 단위 소그룹을 포상했다. 

    도전혁신상 부문 대상을 수상한 태양광소재 생산팀과 R&D도전상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경량복합소재센터는 지난 1년간 진행한 결과물을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선석 대표는 "회사의 비전 실현과 중장기 발전을 위해서는 전사 임직원 모두가 혁신활동의 주체가 되어야 한다"며 "신기술 개발을 통한 신규 매출 달성으로 원가절감, 업무혁신, 조직문화 개선 활동 등에 앞장서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