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여명 선발…고객중심경영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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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은 고객중심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KB고객자문단' 5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2012년부터 시작된 KB고객자문단은 상품, 서비스 등 고객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는 온라인 고객패널 제도다.국민은행은 자문단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지향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다.이번 5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 을 선발할 예정이다.5기 고객은 향후 1년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한다.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이 제공되며 자문단 설문조사 참여시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한편 국민은행 고객패널 제도는 KB호민관과 KB고객자문단으로 나뉜다.현재 함께 운영 중인 KB호민관 제도는 2014년부터 시작한 오프라인 고객패널 제도로 고객의 입장에서 체험 후 개선 방안을 현장에 녹아내리게 하는 것이 장점이다.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5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