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티드리뷰'·'AV포럼스' 추천 제품 선정 등 '최고의 화질' 한목소리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커브드 모니터가 유럽의 정보기술(IT) 전문 매체 리뷰 평가에서 극찬을 받았다.

    영국 IT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리뷰'는 23일 "삼성 커브드 모니터 'CF591'은 가장 스타일리시 한 모니터"라면서 "커브드 스크린을 원하는 사용자라면 충분히 구입할 만하다"고 평가했다.

    특히 눈을 닮은 커브드 화면을 통해 정확한 컬러와 균일한 화질을 지원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모니터를 활용하는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준다고 분석했다.

    이 매체는 또 △우아한 디자인 △눈을 닮은 곡률 △화면 밝기 △뛰어난 색 표현력 등을 특징으로 꼽으며, 'CF591' 모델을 추천 제품으로 선정했다.

    AV 전문 매체 'AV포럼스'도 "CF591은 커브드 스크린, 베젤이 없는 디자인 등을 겸비한 가장 매력적인 모니터 중 하나"라고 치켜세웠다.

    AV포럼스는 CF591의 색 정확도가 매우 인상적이며, 깊은 블랙 표현과 뛰어난 명암비를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삼성 커브드 모니터 CF591은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아이세이버 모드와 게임 시 끊김없는 화면을 지원하는 AMD 프리싱크 탑재했다. 미국과 유럽, 동남아,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석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최근 출시한 커브드 모니터가 뛰어난 화질과 디자인, 특히 커브드 스크린이 주는 장점을 바탕으로 유럽 전문 매체에서 추천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