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하반기 글로벌 시장 전망 및 해외선물 실전 매매전략' 세미나를 오는 16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미국 CME거래소와의 연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원유, 금 등 원자재 및 S&P500 지수 등 해외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을 반영해 윤창용 이코노미스트의 '글로벌거시경제 이슈와 전망', 선성인 수석연구원의 '하반기 원자재 시장 전망'의 순서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시장 전망 세미나에 이어 시티뱅크, 모건스탠리 등 유수의 글로벌 금융기관에서 트레이딩 경력을 지닌 현직 해외 전문 트레이더의 '해외지수,원자재 선물 매매 실전 전략' 강의도 동시 통역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를 통해 투자자들의 매매전략과 기술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16일 오후 4시부터 6시 30분까지 신한금융투자 여의도 본사 지하2층 신한웨이홀에서 진행되며 세미나에 참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 블루투스 이어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세미나와 함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인 'Hot Summer Event'도 13일부터 7월 22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세미나 및 실전투자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글로벌 사업부 24시간 데스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