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형 시스템에 전기분해 기법 적용 '살균력' 강화13.5cm 초소형 슬림 디자인 '공간활용' 탁월
-
쿠쿠전자가 전기분해 살균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 '인앤아웃 퓨어'를 공개했다.
쿠쿠전자는 올 여름 쿠쿠 정수기 라인업 마지막 주자로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 '인앤아웃 퓨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앤아웃 퓨어'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방식에 전기분해 살균기법을 더해 위생 능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물이 통하는 관로는 물론 출수되는 코크까지 전기분해 살균 후 세척수로 한 번 더 씻어내 각종 미생물뿐만 아니라 물때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 13.5cm의 초소형 슬림 디자인으로 좁은 주방 공간이 고민인 주부 및 싱글족들을 위한 공간 효율성까지 신경을 썼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는 여름철 위생 건강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살균 정수기를 선보이고자 직수형에 살균력이 강화된 인앤아웃 퓨어를 출시했다"며 "강력한 살균 기능에 기존 직수형 정수기 대비 차별화된 디자인 등으로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쿠쿠전자의 인앤아웃 퓨어는 전국 쿠쿠전문점 등에서 렌탈 구매 가능하다. 렌탈 가격은 36개월 의무사용기준 월 2만2900원, 출시기념 행사 가격 월 2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일시불 구매 가격은 66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