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유디치과 '유디갤러리', 미술작가 박세진 개인전 열어

자유와 꿈을 주제로 한 '부평별곡_꿈을 꾸다' 전시유디갤러리 강남뱅뱅점에서 7월 20일까지

입력 2016-06-24 10:06 | 수정 2016-06-24 16:38

▲ 박세진 작가 '꿈을 꾸다'. ⓒ유디갤러리

유디치과는 자유와 꿈을 향한 인간의 내면을 표현하는 미술작가 박세진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7월 20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의 작품들은 새가 비상하는 이미지를 통해 자유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인간의 본질을 그림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박세진 작가는 대한민국 환경미술대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정기적으로 개인 전시회와 단체전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 하게 된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박진형 대표원장은 "박세진 작가의 작품이 꿈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긍정의 에너지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 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김수경 muse@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