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까지 동아오츠카 공식쇼핑몰서 진행이온음료, 탄산음료, 차(茶)류, 영양바(nutrition bar) 등 할인 판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8월 한 달간 포카리스웨트를 포함한 동사 제품의 할인행사 '포카리스웨트 열대야 이벤트, 금메달 응원열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열대야 속 건강을 지키며 응원을 펼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할인 행사는 오는 9월 2일까지 동아오츠카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할인품목은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데미소다, 데자와 등 16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시중가보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의 대표상품인 포카리스웨트 900ml 페트 20개 들이 한박스는 기존 3만원에서 2만4000원에, 500ml 페트 20개 들이 한박스는 기존 2만800원에서 할인된 1만872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상품으로 포카리스웨트 스포츠타올 선물세트와 오로나민C 12입, 화이브미니 20입도 준비됐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한정판 포카리스웨트 비치볼을 증정한다.  

    동아오츠카 쇼핑몰 담당자는 "낮은 물론 밤에도 25도를 넘나드는 열대야 현상으로 하루 종일 땀이 그칠 새가 없는 요즘 이온음료 등을 통한 수분보충이 중요하다"며 "늦은 밤까지 이어지는 국민 응원전과 함께 포카리스웨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