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교육기관 직접 찾아 마법과 게임 통한 에너지 절약 방법 체험기회 제공
  • ▲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 SK에너지가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어린이 대상 에너지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SK이노베이션
    ▲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 SK에너지가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어린이 대상 에너지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 SK에너지가 어린이 대상 에너지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6일 SK이노베이션은 "에너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올바른 에너지 사용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SK에너지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어린이 교육기관을 직접 찾아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마법과 게임을 통해 에너지 절약 방법을 체험하고 배우는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서울 소재 약 90개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교육이 예정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어렸을 때부터 에너지의 소중함을 알고 올바른 에너지관과 습관을 심어주고자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SK에너지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꾸준히 시행해왔다. 2014년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통한 캠페인을 벌였고 지난해에는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에너지 진로체험교육을 운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