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계 최초 획득, 체계적 운영시스템 증명"기술에 감동 더해…고객 만족 극대화 노력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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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의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 ⓒLG전자
LG전자 서비스가 고객의 요구에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한 기업에 부여되는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우수 기업과 기관에 부여된다. 특히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해결을 위한 방법을 찾아 관리했는지 여부를 엄격하게 심사한다.지난해 가전업계에서 최초로 ISO 10002를 획득한 LG전자는 올해에도 인증을 획득하며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입증했다.한편 LG전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 홈페이지에 대한 개편도 단행했다. 서비스 센터와 설명서를 찾기 쉽게 검색 기능을 강화했고 자가 점검 콘텐츠를 확대해 간단하게 불편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전양균 LG전자 한국서비스FD담당(상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도록 하겠다는 목표 아래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