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상업시설·호수공원 등 생활인프라 인접 한강신도시 첫 아이파크로 중소형 100% 공급
  • ▲ 김포 한강 아이파크 조감도.ⓒ현대산업개발
    ▲ 김포 한강 아이파크 조감도.ⓒ현대산업개발


    현대산업개발은 김포 한강신도시 Ab-3블록에 들어서는 '김포 한강 아이파크'를 분양 중이다.

    31일 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14개동· 전용75∼84㎡·123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별로 보면 △75A㎡ 273가구 △75B㎡ 150가구 △84㎡ 807가구로 이뤄진다.

    김포 한강 아이파크는 편리한 교통환경이 장점으로 꼽힌다.

    2018년 개통하는 김포도시철도(김포공항∼한강신도시) 구래역이 인접해 있다. 이를 통해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 이동할 수 있다. 김포공항역은 지하철 5·9호선·공항철도 환승이 가능하다. 서울도심·강남권 업무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광역급행버스인 M버스 환승센터도 가까워 서울역까지 30~40분 정도 소요된다. 

    이마트·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는 구래동 중심상업지구가 도보권에 있다. 김포한강 스포츠센터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단지 앞에 호수초 등 교육시설이 있어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주변 풍부한 녹지공간도 특징이다. 단지 바로 동쪽으로 가마지천이 흐른다. 남쪽에는 한강신도시에서 유일한 대규모 호수공원이 있어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한강신도시 아파트값은 한강도시철도·상업시설 등 인프라가 조성되면서 빠르게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아이파크가 보유한 차별화된 설계로 수요자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