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전용 상담 콜센터 운영 등 순차적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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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이 '갤럭시 노트7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가동하고 오는 19일부터 단말 교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우선 금주부터 '노트7' 전용 상담 콜센터를 운영하고, '노트7' 구매고객 전원에게 상세 교환 절차 및 일정 등을 MMS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에게는 택배 또는 별도 지점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 체류 등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고객의 경우 19일 이후라도 교환 신청을 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T갤럭시클럽' 가입 기간을 기존 10월말에서 11월말까지 연장 운영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노트7'을 구매한 고객이 해지 시, 금전적 손실을 보지 않도록 적극적인 케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T갤럭시클럽', '프리미엄클럽', '폰세이프' 등 보험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일할 보험료를 모두 면제 받는다. 또한, 개통 후 14일 이후 해지할 시 발생하는 '공시지원금 약정할인반환금'도 모두 면제 받는다.

    SK텔레콤 측은 "별도 상황반도 마련하고 고객이 단말을 교환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