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콜라를 통해 일상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내용 코믹하게 그려
  • ▲ 웅진식품 815 TV광고. ⓒ웅진식품
    ▲ 웅진식품 815 TV광고. ⓒ웅진식품

    웅진식품의 종합 탄산음료 브랜드 '815'가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

    이번 광고는 웅진식품이 새롭게 출시한 815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 슬로건 'Feel The Freedom!'을 주제로 815 콜라를 통해 일상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내용이 코믹하게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도서관에 있던 학생이 815 콜라를 마시며 자유로운 상상의 나래를 펼쳐 해변에 도착하게 되는 내용 등 총 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톡 쏘는 815 콜라로 일상의 지루함을 해소하고 순간적인 자유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익살맞게 표현했다. 

    신규 광고는 이번 주부터 주요 케이블 채널과 전국 대형 멀티 플렉스 영화관, 공식 SNS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이번 광고에 815의 브랜드 슬로건과 콘셉트를 펀(fun)하게 풀어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815가 대한민국 대표 토종 탄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본격적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웅진식품은 815의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대규모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의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SNS 채널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웅진식품은 815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달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2016' 등에 참여해 샘플링 부스를 운영하는 등 약 1만 여명 규모의 소비자 체험 캠페인을 실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