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선물세트 3종과 신제품 '팬텀 더 화이트' 선물세트 선봬실속과 품격 담은 위스키 선물세트, 감사 전할 수 있는 추석선물용으로 제격
  • ▲ 팬텀 더 화이트 450ml 세트. ⓒ골든블루
    ▲ 팬텀 더 화이트 450ml 세트. ⓒ골든블루

    골든블루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골든블루가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와 신제품 '팬텀 더 화이트'이다.

    골든블루의 선물세트는 위스키 애호가부터 평소 위스키를 접하기 어려운 2030세대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골든블루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 총 3종으로 450ml 위스키 1병을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에 담았다. 선물세트용으로 제작된 하드케이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도수는 36.5도이고 엄선된 최상의 원액은 진한 향과 깊은 맛, 깔끔한 목넘김을 자랑한다.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와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세계권위의 주류품평회인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위스키로 평가 받고 있다.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도 2016 몽드셀렉션 주류품평회에서 최우수금상의 영예를 안으며 국내 토종 위스키의 높은 위상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는 2만9800원,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4만4800원,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는 7만6000원이다.

    골든블루는 올 5월 출시된 신제품 '팬텀 더 화이트' 선물 세트도 선보였다. '팬텀 더 화이트' 선물세트는 450ml 1병과 언더락스잔 2개를 포함해 품격과 실용성을 고려했다.

    국내 최초 화이트 위스키인 '팬텀 더 화이트'는 무색의 화이트 컬러로 여성과 위스키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층들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위스키 전통의 깊은 맛과 풍미와 세련된 병 디자인과 모던함이 어우러져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2만5500원이다.

    박희준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전무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위스키 패키지를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담감 없는 도수와 깔끔한 목넘김을 선사하는 위스키 원액, 럭셔리하고 세련된 위스키 패키지는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특별함과 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골든블루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