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책' 테마로…직접 책 만들기 체험도 가능
  • ▲ ⓒKT
    ▲ ⓒKT



    KT가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파주 '지혜의 숲'에서 가족과 책을 테마로 한 고객 초청 체험 행사 '상상을 체험하라!'를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상상을 체험하라!'는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평소 상상했던 일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행사다.

    KT는 멤버십 고객에게 가족 구성원이 모두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4인의 작가와 함께하는 4색 체험 '나도 [  ]작가가 되다'라는 테마로 사진, 캘리그라피, 시, 팝아트 등 4가지 분야 '작가'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울러 직접 책을 만들어 보는 'BOOK 바인딩, SNS 시인 하상욱의 강연과 시 쓰는 방법에 대한 토크 콘서트도 개최한다. 또한 KT 멤버십만의 고유 기부 코너를 지혜의 숲에 신설해 참가자 가족들이 가져온 책들을 기부하는 기념식도 가질 예정이다.

    행사 참여 방법은 KT 멤버십 앱이나 올레닷컴을 통해 가능하며, 포인트 차감 없이 응모 가능하다. KT 멤버십 고객 150명이 초대되며, 한 가족당 최대 4인이 참여할 수 있다.

    이원호 KT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감동 문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