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디너 뷔페 1인 2만원 특전 제공, 선착순 20팀에는 햄퍼 박스 증정
  • 신라스테이 역삼.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역삼. ⓒ신라스테이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역삼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실속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2주년 기념 실속 패키지는 오픈 이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아이템으로만 구성됐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탈리아 고급 커피 2잔, CGV 영화티켓 2매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한다.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와 크랩트리 에블린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햄퍼 박스(20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 고객에 한해 신라스테이 역삼의 디너 뷔페를 1인당 2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세금은 별도. 

    2주년을 기념해 카페(cafe)에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숙박권, 뷔페 식사권, 와인 교환권, 커피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역삼은 10월 31일까지 주중 디너 이용 고객 중 10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 한해 10% 생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중 뷔페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는 무제한이다. 

    신라스테이 역삼은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거리, 코엑스몰 등 강남의 대표 쇼핑 지역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선시대 왕릉인 선릉, 정릉 공원 또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비즈니스, 쇼핑, 문화관광이 모두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역삼은 강남에 자리잡은 몇 안되는 브랜드 호텔로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성비를 갖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카페(cafe)는 신라호텔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와 엄선된 식재료만을사용하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엄브족(엄마들의 브런치)'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유명한 장소로 꼽힌다. 

    해당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기본 패키지 구성인 주중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9만2000원, 주말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6만6000원,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는 18만8000원이다. 요금은 요일에 따라 상이하며 세금은 별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