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카 제휴기념 이벤트·최대 7000만원까지 신청 가능
  •            

  • ▲ ⓒ KEB하나은행.
    ▲ ⓒ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중고차 서비스 업체와 손잡고 자동차 대출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은 내달 30일까지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내담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핀카' 앱 회원가입 후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을 신청한 고객은 연 4.0%의 단일 신규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 신용등급, 대출금액, 대출기간, 기준금리와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동안 동일한 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은행 급여이체, 아파트 관리비 이체, 기타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9개 항목 중 3건을 필수로 선택해야 이번 이벤트 금리를 적용받게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내담네트웍스에서 핀카 앱을 가입하고 KEB하나은행의 1Q 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을 받은 손님 중 10명을 추첨해 첫번째 상환원리금(최대 50만원)을 지원해준다.

    1Q오토론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거래할 경우에도 공인인증서만 가지고 있다면 신청할 수 있다. 직장인,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 등 소득이 있는 고객 대상 최대 7000만원까지 국산차, 수입차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모바일 중고차 서비스 전문 플랫폼 '핀카'를 활용해 소비자가 KEB하나은행의 1Q 오토론을 생활속에서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