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협회-생산성본부 '19년', 표준협회 '17년'…"고객 숨은 니즈 발굴 주력 결과"
  • ▲ ⓒSK텔레콤
    ▲ ⓒSK텔레콤


    SK텔레콤이 국내서 가장 공신력 있는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이동통신 부문을 석권하며 오랜 기간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아오고 있음을 재확인했다.

    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 이동통신 부문 1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 이동통신 부문 19년 연속 1위,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7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SK텔레콤 측은 "그간 고객 목소리를 의사결정 기준으로 삼고 고객이 직접 말하지 않는 숨은 니즈(Needs)를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안근 SK텔레콤 고객중심경영실장은 "SK텔레콤은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3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장기간 연속 3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고객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SK텔레콤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