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죤은 오는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6'(이하GMF 2016)에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피죤은 공식후원사로써 올림픽공원 스테이지에 자체 브랜딩 부스를 제작할 계획이다.
부스의 컨셉은 'Pigeon Rich Perfume Garden'으로 부스를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향기로운 정원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부스 입구에 꽃을 활용한 아치형 터널을 설치해 입구에서부터 향기를 느끼며 입장할 수 있다.
아름다운 꽃들로 둘러 싸인 포토월을 설치해 부스 입장객들에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에서 경험하고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스프레이 피죤을 포함한 피죤 제품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죤 측은 "올해로 열 살을 맞이한 GMF2016은 열정 가득한 2030이 함께 만들고 즐기고 추억하는 문화"라며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피죤은 2030 젊은 세대들과 함께 추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가을 대표 음악 축제 'GMF 2016'은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총 4개의 공식 스테이지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