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겨울 시즌을 겨냥해 뛰어난 보온성과 기능성으로 겨울철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급변하는 날씨와 기후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를 담은 ‘맥머도(MCMURDO)’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 더 가볍게, 더 따뜻하게 업그레이드된 노스페이스 맥머도 다운 재킷

    노스페이스의 ‘맥머도(MCMURDO)’ 시리즈는 세계 최대의 남극 관측기지인 ‘맥머도’의 이름을 차용한 제품이다. 뛰어난 보온성과 기능성으로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줘 매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노스페이스가 2016년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맥머도 에어 다운 파카(MCMURDO AIR DOWN PARKA)’는 ‘맥머도(MCMURDO)’ 시리즈의 이번 시즌 대표 신제품이다. 중량은 500g 더 줄이면서도 보온성을 강화했다. 기능성과 함께 모던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키는 최적량의 구스다운 충전재와 노스페이스의 프로히트(PROHEAT) 발열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방수 및 방풍 기능 등이 뛰어난 고어 써미엄(GORE THERMIUM) 원단을 사용해 눈과 바람이 거센 한겨울에도 더 따뜻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등 7종으로, 여성용은, 다크 레드, 베이지 등 4종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녀제품 모두 57만원.

  • ▲ ⓒ노스페이스



    다른 대표 제품인 ‘맥머도 다운 봄버 재킷(MCMURDO DOWN BOMBER JACKET)’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와 오염 방지가 가능하다. 사각 퀼팅 구조로 다운 충전재가 흘러내리지 않아 보온성을 유지하고 봄버 재킷의 모양을 잘 유지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남성용은 베이지, 네이비, 블랙 의 3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아이보리, 레드, 다크 올리브 등 4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모두 39만원.

    노스페이스는 브랜드 탄생 50주년(50 YEARS OF EXPLORATION)을 맞아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쇼핑 중에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을 담은 내용으로 공개 일주일만에 5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