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왕후의 궁중 장신구인 '백옥영락초롱잠'을 모티브로 한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 궁중블러셔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후가 전개한 '왕후의 사계' 궁중문화 캠페인의 마지막 에디션이자, 2010년부터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을 모티브로 선보이고 있는 궁중팩트 스페셜 제품 중 7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올해는 왕후가 예복과 함께 착용했던 아름다운 장신구인 '백옥영락초롱잠'을 모티브로, 섬세한 보석 세공 기술로 우아하고 화려한 기품을 더한 디자인의 궁중팩트를 선보였다. 스페셜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인 궁중블러셔도 함께 선보였다.
'공진향: 미 궁중팩트 사계 에디션(정품 12g+증정12g & 궁중연지립밤/15만원대)'은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돼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는 것.
'공진향: 미 궁중블러셔 사계 에디션(정품 12g & 고급 브러쉬 & 궁중연지립밤/15만원대)'은 네 가지 진주 펄을 함유해 피부에 은은한 윤광을 부여해 준다. 세 가지 코랄빛 컬러가 어우러져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이번 에디션에는 홍화 추출물을 함유해 수채화처럼 촉촉한 연지빛 동안 입술을 연출해주는 '궁중연지립밤'이 함께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