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수 구입사진 찍어 개인 SNS 및 공식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 중 18명 추첨
  • ▲ 헛개수 이벤트 관련 사진.ⓒCJ헬스케어
    ▲ 헛개수 이벤트 관련 사진.ⓒCJ헬스케어



    CJ헬스케어는 웰빙음료 ‘헛개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탤런트 남주혁 팬미팅인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헛개수를 구입한 후 인증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공유하고, CJ제일제당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본인 SNS의 URL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이 달 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팬미팅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초청 이벤트 당첨 결과는 21일 CJ제일제당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YG 소속 아티스트의 재능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으로, YG가 직접 기획·제작해 기존의 여느 팬 미팅과는 차별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J헬스케어 H&B마케팅팀 최영수 부장은 “헛개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남주혁이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공식 행사인 ‘썸-데이’에 CJ헬스케어가 함께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에서 웰빙음료 헛개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