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품 정보, 한 눈에 찾을 수 있는 카테고리로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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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CC가 자사의 홈페이지(homepage)를 사용자 편리와 전문성 강화를 위해 새롭게 단장했다.

    12일 KCC는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renewal)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정렬 방식에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KCC의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market)이라는 카테고리(category)로 새롭게 정기한 것이다.

    KCC는 도료, 유리, 창호, 바닥재, 접착제 등 다양한 유·무기 화학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KCC가 만든 화학제품은 건축자재, 전기·전자제품, 자동차, 선박 등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KCC는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크게 ▲전자/가전/전기 ▲자동차 ▲선박/해양 플랜드 ▲플랜트 ▲건축 ▲산업기타 등 여섯 가지 시장을 기준으로 나눠 소개하고 있다.

    전문성 강화를 위해서는 각종 제품에 대한 인증서, 품질 관련 성적서 등의 정보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정비했고 
    제품 담당자의 정보를 공개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