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TV-지니뮤직-스카이라이프' 등 미디어∙엔터 그룹사 총출동 '눈길''할로윈 데이' 테마… "가면 쓰고 평소 하고 싶었던 이야기 나눠"
  • ▲ ⓒKT
    ▲ ⓒKT

     

    KT가 내달 2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KT그룹 콜라보 청춘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그룹 청춘해'는 KT 그룹의 대표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그룹사인 skyTV(스카이티브이), 지니뮤직, 스카이라이프가 공동 기획한 콘서트로, 그룹사 미디어 자원을 적극 활용한 역대급 이벤트다.

    KT의 '청춘해'는 지난해부터 매달 새로운 테마로 청춘들을 찾아가고 있는 소통 콘서트인테, 그룹사들이 모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청춘해는 '할로윈 데이'를 테마로 관객들이 모두 가면을 쓰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이야기, 말 못했던 고민을 나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올 한해 마음 속에 품고 있던 고민을 날려버리고 새로운 희망과 출발을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는 MC컬투(정찬우∙김태균)의 진행 아래, 가수 거미∙위키미키∙산이∙신현희와 김루트∙산체스가 모여 젊은 세대들의 관심사인 '사(4)가지(취업∙연애∙돈∙인간관계)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사연 접수는 KT 및 KT그룹 페이스북과 스카이티브이 전 방송채널을 통해 3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안내되며, 청춘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VIP석 초대권이 제공된다.

    윤종진 KT 홍보실장은 "앞으로도 그룹 간 아이디어를 모아 젊은 세대들의 호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