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포함된 주요 제품들에 골드 색상을 적용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포함된 주요 제품들에 골드 색상을 적용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이다.

    이번에 출시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에서는 최상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접목한 노스페이스 주요 제품에 골드 색상의 팀코리아 캘리그래피(Calligraphy) 등을 적용한 총 5종의 한정판 제품을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일부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브랜드 라이선시(Licensee)이기도 한 노스페이스는 지난해 11월에 선보인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점으로, 1월 초에는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바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열심히 땀 흘려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열정이 결실을 맺길 기원하는 의미로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붐업을 위해 공식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