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휠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 신발부터 용품까지 콜라보 아이템 순차 출시 예정
-
-
-
-
▲ ⓒ휠라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패션업계 '콜라보 대란'을 일으켰던 휠라가 이번에는 ‘포켓몬’과 만났다.
휠라(FILA)는 글로벌 캐릭터 '포켓몬(Pokémon)'과 협업해 '휠라 X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0일 런칭한다고 9일 밝혔다.
'휠라 X 포켓몬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 킥스 B' 를 포함한 휠라 아이템에 포켓몬의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을 디자인에 반영, 독특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10일 출시되는 '휠라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을 시작으로, 에코백과 캠프캡, 코인 파우치 등 신발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휠라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은 휠라의 대표적인 벌커나이즈드 슈즈 '클래식 킥스B'에 포켓몬 적용 이미지를 다채롭게 수놓은 아이템이다.
포켓몬의 심벌인 '몬스터볼' 자수 디테일로 경쾌함을 더했으며, 신발 안쪽 바닥에는 휠라 로고와 포켓몬 주인공들의 디자인으로 신는 재미까지 더했다는 설명이다.
휠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 구매 시 슈즈 속 주인공과 동일한 와펜을 받을 수 있다. 사이즈는 220~280mm(10단위)이며, 피카츄 2종,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9000원.
휠라는 포켓몬과의 콜라보 컬렉션 런칭을 기념,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0일 서울 ABC마트 GS홍대점에서 '휠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포켓몬 코트디럭스(피카츄 버전)' 동일 사이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