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맥주를 즐기는 역동적인 모습 담아내… 4월 1일 신규 광고 온에어
  • ▲ 스텔라 아르투아,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 TV 광고 첫 방영. ⓒ스텔라 아르투아
    ▲ 스텔라 아르투아,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 TV 광고 첫 방영. ⓒ스텔라 아르투아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다음달 1일 첫 공개한다.

    29일 스텔라 아르투아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유럽의 어느 '카페(Le Café)'에서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TV와 온라인을 통해 방영 예정인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텔라 아르투아를 마실 때만큼은 스마트폰을 잠시 꺼놓은 채 순간을 만끽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광고 '르 포켓(Les Pockets)' 편에 등장하는 한 직장인은 거래처와의 연이은 전화에 시달리며 카페를 방문,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를 주문한다. 맥주를 마시기 전 휴대폰은 주머니에 넣으라는 바텐더의 제안에 머쓱해하던 주인공은 이내 통화 중이던 스마트폰을 주머니에 넣고 현란한 탭댄스를 선보이며 스텔라 아르투아를 마신다.

    영상 말미에는 맥주 거품을 걷어내는 스키밍(Skimming)을 밀착 촬영한 장면을 담아 높은 거품 밀도에서 나오는 맥주 본연의 맛과 풍미를 강조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추구하는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 스마트폰에서 잠시 벗어나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지금 이 순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