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손흥민, 김신욱 선수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아내… '오~피츠 코리아' 응원문구도캔(355ml), 병(500ml) 2종으로 5월 중순부터 대형마트와 일반주점서 한정 판매
-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엔트리 발표 후 축구 경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주류도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롯데주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건승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피츠 수퍼클리어'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는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하며 경기장에서 뛰는 기성용, 손흥민, 김신욱 선수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피츠 수퍼클리어'의 고유 컬러인 블루와 레드를 적용해 물결 형태로 디자인하고 블랙을 추가해 생동감을 살렸다. 제품 상단에 '오~ 피츠 코리아!' 문구를 넣어 함께 응원하는 듯한 느낌도 강조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캔 제품(355ml)와 병 제품(500ml) 2종으로 이달 중순부터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일반주점에서 판매된다. 출고가격은 일반 제품과 같은 355ml 캔 1239원, 500ml 병 1147원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4년 동안 열심히 준비한 국가대표 선수들이 후회없는 경기를 펼치길 바라는 마음은 온 국민이 같을 것"이라며 "기획 패키지 이외에 축구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