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시에·가맹점주, 중앙지역아동센터 찾아 일일 체험
  • ▲ ] SPC그룹 임직원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들이 18일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중앙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SPC그룹
    ▲ ] SPC그룹 임직원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들이 18일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중앙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SPC그룹
    SPC그룹은 18일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중앙지역아동센터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파리바게뜨 파티시에와 가맹점주, 임직원이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와 도구를 준비하고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일일 파티시에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파리바게뜨 파티시에와 전주용소점, 원광대병원점 가맹점주, SPC그룹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자신만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생일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깜짝 생일파티도 열었다. 또한 7월 한달 동안 전북의 지역아동센터 100곳에 생일파티를 위한 케이크 총 400개를 지원했다.

    한편 SPC그룹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5600여 개 아동복지시설에 케이크 1만5000여개와 빵 11만여개를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