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청호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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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호나이스의 공기청정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

    집계 기준은 올해 1월부터 9월 중순이다. 이 기간 동안 청호나이스는 약 3만3500대의 청정기를 판매했다.

    판매 증가 요인은 미세먼지 이슈로 공기청정기를 2대 이상 사용하는 가정이 늘어나서다. 청호나이스의 경우 울파필터를 적용한 모델이 큰 사랑을 받았다.

    울파 필터는 원자력 연구 초기 단계에서 방사능 물질이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개발된 특수 필터다.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인체에 깊숙이 침투하는 0.1µm초미세먼지에서도 포집 효율이 약 99.99% 이상이다.

    청호나이스는 현재 제습공기청정기, 스마트폰 연동 IoT 공기청정기를 비롯 총 17종의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 중 울파필터 적용 모델은 ‘청호 울파 휘바람 숨소리’, ‘청호 울파 휘바람Ⅱ’, ‘청호 울파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가 있다. 해당 제품들은 2018년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판매의 약 30%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상품기획 담당 목경숙 상무이사는 “지속되는 미세먼지 이슈로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다”며 “당사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