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구본준 에스티유니타스 최고기술책임자(왼쪽)와 빈센트 콰 아마존웹서비스 아태이역 교육·연구·의료·비역리 조직 부문 총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아마존웹서비스 'ES' 계약… 해외비즈니스 확대
에스티유니타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ES(Enterprise Support)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AWS는 데이터 관리를 위한 서비스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ES는 기업 이벤트·제품 출시·클라우드 이전 등을 지원해 보안성 등을 높이는 기업경영서비스다.
이번 계약으로 에스티유니타스는 AWS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AWS 글로벌 인프라를 통해 자사 에듀테크 서비스의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구본준 에스티유니타스 최고기술책임자는 "앞으로 에스티유니타스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있어, 다양한 부분에서 AWS와 협력을 공고히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YBM넷, AI 스피커 활용 'YBM영어말하기' 출시
YMB넷은 LG유플러스와 함께 'YBM영어말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인공지능(AI) 스피커 '프렌즈+'로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는 YBM영어말하기는 △인사하기 △복습퀴즈 △따라하기 △마무리퀴즈 등 4개 콘텐츠가 수준별로 구성됐으며 141개의 강의를 제공한다.
오재환 YMB넷 대표이사는 "아이들이 일상 생활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소통하며 영어를 배울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NE능률 주니어랩, 전국 사업설명회 마련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은 29일부터 올해 11월 말까지 전국 23개 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선보인다.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교육 창업 전략 등에 대한 소개와 가맹 상담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