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기기 이용 프로그램 ‘아이코스 온 (IQOS ON)’도 함께 선봬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7일부터 ‘아이코스3 (IQOS 3)’와 ‘아이코스 3 멀티 (IQOS 3 MULTI)’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아이코스 3 소비자가격은 13만원이며, 홈페이지에서 특별구매코드를 사용할 경우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원으로 특별구매코드 사용시 7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는 사전 구매는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은 오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 된다.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는 전국 5개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 전시돼 있다. 현장 구매는 15일부터 가능하다.

    필립모리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월정액 기기 이용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온 (IQOS O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월 1만4900원을 내고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를 제공하는 패키지 △월 1만 2300원에 아이코스 3와 추가 홀더를 제공하는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프로그램 가입 고객은 기기 고장 시 추가 무상 교환, 액세서리 바우처 제공, 한정판 및 신제품 출시 때 사전 구매 기회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3는 충전 시간이 기존 아이코스 2.4+ 대비 40초 빨라졌다. '마그네틱 락'이라는 자석식 접촉 단자를 적용해 홀더의 충전이 쉬워졌다. ‘사이드 오프닝’ 디자인으로 기기 크기도 작다. 

    아이코스 3 멀티는 재충전 기다림 없이 10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1회당 최대 6분간 혹은 14모금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연속 사용 시간은 60분으로 경쟁사 동급 제품 대비 약 70% 가량 길다는 설명이다. 아이코스 3 멀티는 일체형 디자인에 무게 50g의 초경량으로 휴대성도 좋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 3 멀티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립모리스의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에 바탕을 두고 선보인 제품”이라며 “사전 구매 서비스 및 다양한 월정액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진화된 아이코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