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토리·토크콘서트, 싸인회 등 다양한 행사 마련
  • ▲ 박성현 팬미팅ⓒ삼성물산 패션부문
    ▲ 박성현 팬미팅ⓒ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의류를 후원하고 있는 박성현 프로와 함께 론칭한 NDL(남달라) 라인의 겨울 상품 출시를 기념해 차원에서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빈폴골프는 29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12층 문화센터 이벤트홀에서 박성현 프로와 팬들과의 의미있는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박 프로는 올해 투어 스토리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팬들이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질의하면, 성심 성의껏 답변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 박 프로는 참석한 모든 팬들에게 사인은 물론 기념촬영까지 해줬고,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프로다운 팬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팬미팅 행사의 참가자는 지난 9월17일부터 10월16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빈폴골프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이 선정됐다.

    유중규 빈폴골프 팀장은 "박성현 프로와 함께 내놓은 NDL 라인에 대한 인기와 함께 겨울 시즌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의미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박성현 프로와 함께한 토크콘서트는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는 평생 잊지못할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골프는 올 초 박성현 프로와 손잡고 완벽한 스윙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동체 패턴과 소재 혁신을 무장한 NDL 라인을 출시한 바 있다. NDL 라인은 박성현 프로의 별명인 남달라의 이니셜에서 따왔다.

    빈폴골프는 올 겨울 시즌 보온성과 함께 패션성을 가미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거위 충전재를 바탕으로 보온성을 챙기면서, 반짝이는 느낌의 실버 원단을 패치해 포인트를 더한 롱 벤치다운을 내놨다. 실버 원단에 퀼팅선 변화를 줘 슬림한 실루엣 강조한 스윙 다운, 사이드 라인 니트 소재를 패치해 착용감이 우수한 스윙 다운 베스트 등을 출시했다.